안녕하세요 누리아이입니다.
영상 확인 해보니 어덥터가 연결 안된걸로 보여집니다. 어덥터 연결 후 다시 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.
제품을 저희측으로 착불로 하여 보내주시면 재점건하여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번에 A/S 받았습니다.
A/S 받았을 때 새것처럼 해주신다더니.
A/S 받고 사용 안하고 있다가 처음 사용하려고 하니..
동영상처럼 되어지네요...
A/S 잘 되어진거 맞나여?
소비자 입장에서는 황당합니다.
A/S 비용 한두푼도 아니고.;;
이거 어떻게 해야될까요 ....
동영상2는 갑자기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보니깐 소리가 나더라구요 ..
a/s 전후의 차이가 없습니다
소비자 입장에서 제대로 된 처리가 된건지 의구심이 들 수 밖에 없네요
명확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